Fairytale

ljk3055.egloos.com

포토로그



오프라이스 낙지볶음밥



킴스클럽 PB인 오프라이스 낙지볶음밥입니다!



저는 후라이팬으로 조리했어요~!




호오... 낙지가 생각보다 낭낭하게 들어 있어서 만족스네용! 낙지 상태도 괜찮은 편이예요.
약~간 칼칼하지만 맵지는 않네요!



영양정보와 조리방법이 포함된 뒷면샷!


쌀이 44.44%..ㅋㅋㅋ

가격은 개당 1,790원인데 저는 행사가로 7개 만원에 샀어요! 두 봉지에 2,990원에 팔 때도 있고 그때그때 다른가봐용. 전자레인지 조리도 가능하니 자취생이나 밥하기 귀찮을 때 딱인 제품 같습니다! 근데 이거만 단독으로 먹기에는 한끼 식사로는 약간 부족한 양인 것 같아요ㅋㅋ


[세븐일레븐]치킨콤보 도시락




세븐 일레븐의  치킨콤보 도시락!



구성은 쌀밥과 순살 양념치킨&깐풍치킨, 비트 치킨무, 마카로니 샐러드, 양념된 물만두 튀김입니다.
군더더기 없는 무난한 구성에 무난한 맛!



치킨 확대샷! 양념 치킨도 매운 맛은 거의 없구요, 밥반찬으로 먹기 딱 좋습니당

가격은 3,900원입니다. 약간 아쉬운 점은 마카로니 샐러드도 치킨무처럼 따로 트레이에 넣어 줬으면 좋지 않았을까 싶어요. 뜨거운 마카로니는 우우욱...



미각제빵소 초코청크케익



미각제빵소 초코청크케익입니당!






빵 위에 초코 청크가 많이 박혀 있고 바닥에도 네모난 청크가 콕콕 박혀 있어서 씹는 느낌이 좋습니다!

파운드로 보기엔 덜 기름지고 부슬부슬한 느낌입니다.
칼로 썰으니까 뚝뚝 끊어져용.. 겁나 달고 초코맛도 찐~합니다. 우유랑 먹으니 찰떡 궁합!!


영양정보입니다. 꺄악....

저는 세븐일레븐에서 구입했습니다. 가격은 2,800원이예요. 2천원 예상했는데 편의점 빵치고 가격이 좀 있네요 (...) 가격이 있어서 맛있겠지 했는데 생각보다는 좀 퍽퍽해요ㅠㅠ 꼭 우유랑 드세요!!






스타벅스 6주년 초콜릿



스타벅스 6주년 기념 한정판 초콜릿입니다


종이컵과 크기 비교! 저렇게 투명한 비닐이
한 겹 씌워져 있어용



자석으로 되어있는 고급스러운 패키지예요 동전 모양을 한 초콜릿이 들어 있습니다 (이 사진은 눌러서 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)



열 때 조심하지 않으시면 저렇게 우르르 쏟아지는
참사가..ㅋㅋㅋㅋ





왼쪽이 밀크 초콜릿 오른쪽이 다크 초콜릿입니다
각각 6개씩 들어 있어요





초콜릿도 포장과 똑같은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ㅎㅎ





속지와 뒷면의 제품 정보를 찰칵찰칵

*맛: 부드럽고 맛있는 초콜릿입니다. 제 입맛에는 밀크 초콜릿이 더 맛잇었네용!

*가격: 8,500원

*총평: 가성비는 매우 구리지만 기념비적인 제품이라 사봤어요! 뜯지 않고 소장할까 했지만 맛이 궁금해서+리뷰용으로..ㅋㅋ 한정판이라고 해서 출시된 날 가서 사왔는데 제가 다니는 매장에는 아직까지도 팔고 있더라구요!


[GS25] 자가비 명란마요





오늘 리뷰할 제품은 GS25에서 you us 상품으로
단독 출시된 자가비 명란 마요입니다
패키지가 귀엽고 핑크핑크해서 눈길을 끄네요!



접시에 일부만 담아 봤어용 약~간 불그죽죽한 느낌이 있는데 사진상으로 잘 표현이 안되네요ㅎㅎ


*맛: 포장지에 써진대로 짭짤하고 고소하니 맛있어요
근데 명란마요 맛이 나는지는...좀...
어렴풋이 느껴질랑 말랑 하는 명란마요의 맛...?
물 한대접에 명란젓 하나를 빠뜨린 뒤 오리지널 자가비를 담군 다음에 튀기면 이런 맛이 날 것 같아요!

*결론: 짭짤하고 고소하지만 명란마요 맛은 글쎄...
 아무튼 맛있음

*가격: 1,500원





1 2